(NTR)[seidenki] なんでやねん(이게 뭐꼬) 리뷰

 




만화풍의 그림체입니다
이 작가의 작품들 전반이 그렇습니다
비율이 만화캐릭터스럽고
취향이 갈립니다




찐따 주인공에
살가운 성격의 소꿉친구 히로인입니다
단발,톰보이 성향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충격을 더해줄 망상씬












 금태양 등장






찐따주인공은 금태양에게 쫄아서 아무말도 못합니다
이런부분이 조금 현실성있습니다






먼저 좋아하고 자신에게 호감도 비췄던 소꿉친구를
너무나도 쉽게 빼앗기고
아무것도 못하는 무력감,빡침
그런것들을 회상,사투리같은 장치들을 통해
더 깊숙하게,리얼감있게 꽂아넣는 작품입니다





네토라레 작품에 내성이 없는분들에게는 불쾌할 수있습니다
톰보이,단발캐 네토라레물을 찾는분들에겐 좋은 수요가 될 것같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망가작가 리뷰 시리즈 - Shiwasu no Okina[師走の翁]

(NTR주의)jingrock(甚六)작가 리뷰